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

치킨치즈샌드 만들기 :: SNS에서 난리난 치킨치즈샌드

안녕하세요!! 묨뮴이입니다!

혹시 SNS 하시나요? 페이스북에 올라온 영상 중에

치킨치즈샌드 영상 보신 적 있으신가요!?

5월 27일!! 페이스북에 쿠캣 코리아라는 페이지에서

정말 맛있어 보이는 치킨치즈샌드를 만들어 먹는!!

영상이 올라와 바로 어제 만들어 먹었습니다!ㅋㅋㅋㅋ

남들보다 빠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준비를 해봤습니다!

재료도 조금 추가해 봤구요!!!

SNS에 소개된 치킨치즈샌드가 어떤 영상인지,

먼저 확인해 보실까요?

 

[COOKAT KOREA] - 치킨치즈샌드

https://youtu.be/sRZZ7mJZ4b0 

출처 - https://youtu.be/sRZZ7mJZ4b0

 

와.. 영상 보자마자 바로 저녁에 재료를 사 가지고 왔습니다..

영상의 재료들은

"닭가슴살, 통 모짜렐라 치즈, 소금, 후추, 나쵸, 계란, 밀가루"

근데 너무 급하게 준비했을까요?ㅠㅠ

밀가루가 튀김가루인 줄 알고 준비했는데...ㅋㅋㅋ

그리고 치즈를 좀 다르게 준비해 봤습니다

통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갔는데..

저는 모짜렐라 슬라이스 치즈랑 체다 슬라이스 치즈를

준비했거든요.. 통 모짜도 없었고.. 아무튼!

아래 사진은 제가 준비한 재료입니다!

 

 

살~~ 짝 야매 느낌 나지만.. ㅎㅎ

일단 저는 닭가슴살, 나쵸, 튀김가루, 모짜 슬라이스, 체다 슬라이스,

후추, 소금, 계란을 준비했고요!!

집에 남은 카레가루가 있어 이것도 같이 넣어봤습니다!

쬐~~~ 금 다르긴 한데..ㅎ

아무튼!!

[제가 사진을 많이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저장이 안 됐나 봐요..]

일단 영상에서처럼 닭가슴살을 반으로 자르고 폈습니다!

펴는 망치가 없어서 마늘 찢는 방망이로 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소금, 후추, 카레가루를 뿌린 뒤

사이에 제가 준비한 치즈들을 넣었습니다!

치즈를 많이 넣으면 안 감싸 지더라고요..

대충 손대중으로 넣고 덮었습니다!!

 

방망이가 만들어낸 마술

 

후추, 소금은 시중에서 파는 걸로 했고.. 저는 속에 간할 때,

치즈 넣기 전에 카레가루도 같이 솔솔 뿌려서 넣었습니다!

카레 좋아 : )

그다음은!! 영상은 밀가루를 넣었지만

밀가루가 튀김가루인 줄 알고 준비한 저는

밀가루 대신 튀김가루로 옷을 입힌다음!

똑같이 계란 - 나쵸 순으로 준비했습니다!!

 

기름에 들어가기 전..

 

위 사진은 기름에 들어가기 전 사진인데요..ㅋㅋ

나쵸 때문 인지 몰라도 벌써 바삭한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이렇게 준비를 하고 기름에 넣었습니다!

몇 도에 몇 분! 이게 없어서 그냥 감으로 튀겼는데요!!

 

튀겨지는 모습

 

집에서 해 먹는 거라 영상에서 처럼 기름을 많이 안 쓰고

자작자작 튀겼습니다!

저것도 기름 많이 한 건데..ㅠㅠ

앞뒤로 돌려주며 튀겨주고 난 모습은

 

 

살짝 탄 것 같지만.. 아니라능......ㅠㅠ

치즈가 틈 사이로 튀어나오긴 했지만 굉장히 잘 튀겨졌습니다!!

흘러내리는 치즈를 보니 또 다시 흥분됩니다..

치즈 좋아!!!!!!!

튀기고 보니까 기름에 나쵸가 좀 많이 떨어져 있긴 했는데..

굉장히 바삭거렸습니다ㅋㅋ

이거 한번 봐보세요!!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모짜렐라 치즈가 통으로 들어간게 아닌,

슬라이스 모짜렐라 치즈와 슬라이스 체다 치즈를 같이 넣은

치킨치즈샌드입니다!ㅋㅋ

아무렴 어때 맛만 좋으면 됐지ㅋㅋㅋ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SNS 하면서 가끔 올라오는 맛있는 영상들

집에서 해 먹게 되면 오늘보다 더 많은 사진과

구체적인 설명으로 알려드리도록 해볼게요!!

처음 해보는 요리 포스팅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ㅎㅎ

아!! 맥주랑 먹으면 완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오늘 집 들어가실 때 재료 준비하셔서 만들어 드셔 보는 건!?

꿀맛 보장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