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

두암동 술집 포차 추천 :: 아방궁 돼지연탄구이 맛있다 : )

안녕하세요!! 묨뮴이입니다!

저는 광주의 두암동을 굉장히 자주 가는데요!!

두암동에서도 자주 가는 포차 집이 있습니다 : )

두암동 뚜레쥬르 삼거리(?) 근처의

아방궁이라는 포차인데요!!

자주 가는 이유는 안주가 맛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 보겠습니다!!

 

 

아방궁의 입구는 그렇게 크게 막 눈에 띄는 간판은 아닙니다!

그래서 잘 모르시고 지나치실 수 있는데

외관과 다르게 단골손님들이 굉장히 많은 가게입니다!

이날 오후 5시 반? 6시쯤 갔는데..

딱 저희 자리 놔두고 이미 손님으로 가득했기 때문이죠..

평일이었는데 : (

하마터면 못 먹을 뻔했습니다ㅠㅠ

 

 

제가 아방궁을 오면 많은 메뉴 중에 돼지 연탄구이를

자주 먹습니다!ㅋㅋㅋㅋ

꼼장어도 맛있는데, 그날의 기분에 따라 돼지냐 꼼장어냐

나뉘는 것 같습니다!! 이날은 돼지 연탄구이를 먹기로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조리는 주문과 동시에 이루어지는데요!!

조리하는 과정을 실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불판 위에 돼지를 뙇 올려서 바로 조리해 주시더라고요!!

사진 한 장 찍고 자리로 돌아와

기본 안주(?)로 입가심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 돼지 연탄구이에 더불어 주먹밥도 주문했었습니다 : )

주먹밥도 꿀맛!!

 

 

기본 안주로는 어묵탕, 과일과 오이가 나오는데요!

어묵탕은 다 먹으면 사장님이 더 드릴게요~~ 하시면서

더 주신답니다!!

맛있는 어묵탕을 계속 먹을 수 있는...ㅠㅠㅠㅠㅠ

어묵탕만 있어도 소주 한 병은 뭐 뚝딱!!

다들 아시잖아요?ㅎㅎ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주먹밥, 어묵탕에 소주 한잔 하다 보니,

돼지 연탄구이가 나왔습니다!!ㅎㅎ

연탄구이와 쌈채소!!

비주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건 뭐 맛없을 수 없는 그런 비주얼에

비주얼처럼 맛도 좋아서 뭐...ㅠㅠㅠㅠㅠㅠㅠ

 

 

남은 주먹밥이랑 돼지 연탄구이로 쌈을 싸서 먹으면

그냥 뭐 술을 안 드시는 분들이라도 안주만 드시러 오셔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그런 맛집!!ㅋㅋㅋㅋ

소주 한잔 하시는 분들은 소주인지 물인지

모를 마성의 연탄구이 맛을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

글을 쓰는데 너무 흥분한 것 같습니다 ㅠㅠ

아무튼 굉장히 맛있었거든요!!

 

 

이날 친구들이랑 도란도란 이야기하고

맛있는 안주에 오랜만에 소맥 한잔!!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두암동에 사시는 분들은 여기 이미 맛집으로 유명해서

아시겠지만,

혹시 근처에 계시는 분들이나 모르시는 분들은

맛집(?), 맛 술집(?) 암튼!!

만족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 )

아방궁 좋아요~~ㅋㅋ

오늘도 돼지 연탄구이가 땡기는 하루네요ㅠ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