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

피자 알볼로 :: 나의 사랑 베이컨체다치즈피자

안녕하세요!! 묨뮴이입니다!

다들 가장 최애 음식!!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한 가지씩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저는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바로!

피자입니다!!

피자를 처음 먹었을 때의 충격은 아직도 잊을 수 없는데요!

오늘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 먹었습니다!!

피자 시킬 때 빠지면 섭한 치즈 오븐 스파게티도 : )

 

 

제가 오늘 주문한 피자는 피자알볼로의

베이컨체다치즈피자입니다!

저는 베이컨체다치즈피자를 가장 좋아하거든요!

뭔가 진짜 피자 같은!?

피자알볼로에서만 베이컨체다치즈피자를 먹는 게 아니라

모든 브랜드, 피자집에서 거의 자주 맨날?

베이컨체다치즈피자를 먹습니다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서울에서 3년 정도 살다가

광주로 돌아왔는데요!!

광주에 돌아왔을 때 했던 건 바로!

집 근처의 피자집의 모든 피자를 주문해서 먹는 것이었습니다!

도미노, 피자헛,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외 프랜차이즈 피자와

일반 피자집들 전부 먹어봤고 딱 맛있는 집 몇 곳을

선정해뒀습니다! 그곳 중에 한 곳이 피자알볼로 이기도 하고요!

 

수전증..있나...ㅠ

 

피자알볼로는 흑미를 사용해 도우를 만드는데요!

일반 밀가루보다 쫄깃하고 맛도 있더라고요 : )

체다치즈 위에 베이컨이 내려앉아 있고,

치즈크러스트 도우까지 선택하면..

금상첨화!!

저는 피자에 많은 토핑이 올라와있는 것보다

단순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베이컨체다를 주로 찾아요!!

 

항상 8개 이상 주문!

 

저는 피자 먹을 때 항상 같이 주문하는 건,

갈릭소스인데요!

갈릭소스를 위에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ㅠㅠ

사진들이 흔들리는 건 피자를 빨리 먹고 싶어서였을까요?ㅠㅠ

신중히 사진을 찍어야겠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ㅠㅠ

피자알볼로의 아쉬운 점타 프랜차이즈 피자처럼

포인트 할인이 없다는 건데요ㅠㅠ

미피, 도미도, 피자헛 등 최대 50%도 할인받을 수 있지만

피자알볼로는 아직 그런 할인을 받진 못하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대기업 아닌가?ㅠㅠ

아쉬운 느낌이 있습니다ㅠㅠ

그래도 맛 하나는 정말 좋은 피자 알볼로!!

베이컨체다 피자를 제일 좋아하는데!! 피자알볼로가

최고인 듯합니다!!ㅋㅋ

스파게티는 배가 불러서 못 먹고 냉장고에 넣어 뒀습니다ㅠㅠ

배불러요ㅠㅠ

피자 좋아하신다면!!

오늘 저녁은 피자 어떠신가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